첨단광고PR대학원은 중앙대 광고홍보학과의 역사를 이어받은 
                        광고/PR 분야 중심의 특수대학원입니다.
ABOUT
PEOPLE
ACADEMICS
STORY
입학안내
| 구분 | 학과 | 전공 | 수업연한 | 모집인원 | 
|---|---|---|---|---|
| 야간/주말 | 광고PR | PR 커뮤니케이션 | 2년 6개월 (5학기) | OO명 | 
| 브랜드커뮤니케이션 | 
학사학위 취득(예정)자 또는 법령에 의하여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 인정자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(졸업예정자는 2026년 2월 28일 이전에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자에 한함)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학사과정의 출신학과, 전공에 관계없이 지원 가능함
전형방법
서류심사 및 심층면접
※ 심층면접은 대면면접(필요시 화상면접 병행)으로 진행
전형일정
| 구분 | 일시 | 비고 | 
|---|---|---|
| 원서접수  (인터넷) 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25.11.05(수) 10:00 ~ 2025.11.19(수) 24:00 까지 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유웨이를 통한 인터넷 원서접수만 가능  인터넷 접수기간에는 24시간 접수가능 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| 서류제출 | 2025.11.05(수) 10:00 ~ 2025.11.21(금) 18:00까지 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입학원서(출력) 및 제출서류 동봉하여 등기우편, 택배 또는 방문제출 우편 제출 시 마감시한 내 도착분에 한해 접수(5-바 참조) 제출처 : 첨단광고PR대학원 교학지원팀 (310관 422-2호) 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| 전형일시  (심층면접) 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2025.11.29(토) 10:00 ~ (예정)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대면면접(필요시 화상면접 병행) 서류접수 종료 후 면접일정 별도 안내 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| 합격자 발표 | 2025.12.08(월) 예정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첨단광고PR대학원 홈페이지 (http://cauadpr.or.kr)  |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| 등록기간 | 고지서 출력기간 | 납부금액 | 
|---|---|---|
| 추후 안내 | 등록기간과 동일 | 입학금+수업료 | 
중앙대학교 첨단광고PR대학원 홈페이지(http://cauadpr.or.kr) > academics > 입학안내 > 합격자 안내 페이지에서 
 수험번호, 이름, 생년월일 입력 후  등록기간에 고지서 출석 및 납부가능 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* 등록기간에 고지서(개인별 가상계좌 형태) 출력 가능
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납부 장소 : 우리은행 전국 각 지접 또는 인터넷 뱅킹
추후 안내
추후 안내